본문 바로가기
경제·부동산

영산대 원격평생교육원 2020년 1학기 6기(4월 7일 개강반) 학사일정

by 원모어 2020. 3. 27.

우리는 매우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다양한 정보화 기기가 우리의 삶 속으로 들어와 삶을 편리하게 할 뿐만 아니라 직장이나 생활양식의 패러다임도 급속하게 바뀌고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자신이 한 때 습득한 기술에 의존하여 평생을 살 수 있는 시대가 아닙니다. 이것은 교양과 취미에서 뿐만 아니라 직업이나 직종에서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끊임없는 자기 계발이 요구되는 때 입니다. 바야흐로 평생교육의 시대에 들어온 것입니다.

이런 시대 흐름에 맞춰서 영산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프로그램의 내실과 높은 취업률로 그 교육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특히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교양과 취미, 직급 향상을 위한 전문 분야의 심화 재교육, 시대의 수요에 맞추기 위한 새로운 분야의 지식 습득 등에 특화된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영산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2020학년도 1학기 6기 학사일정을 발표했습니다. 4월 7일 개강을 앞두고 그 준비가 한창인데요. 아래 학사일정을 참고하셔서 학업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영산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부 인정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입니다. 이를 통해서 학교에서 ㅃㄴ만 아니라 학교 밖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형태의 학습 및 자격을 학점으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학점이 누적되어 일정 기준을 충족하면 학위 취득도 가능하니 꼭 이용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cb.ysu.ac.kr/

 

영산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믿은과 신뢰, 그리고 꿈이 있는 곳! "당신의 꿈을 이루세요"

cb.ysu.ac.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