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 로얄에는 '도전'이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카드 도전'은 특정 카드가 포함된 덱으로 짜거나 드래프트 방식으로 덱을 받아서 게임을 하는 이벤트입니다. 보상으로는 특정 카드 여러 장을 주는 게 가장 큰데, 모으고 있는 카드가 카드 도전에 떴다면 반드시 하는 게 좋습니다.
저는 요즘 로얄 자이언트에 꽂혀서 클랜원들에게 항상 자이언트 카드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드디어 로자, 로얄 자이언트가 카드 도전에 떴길래 바로 보석 10개를 사용해서 도전에 참가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드래프트 방식에 약한데, 다행히 드래프트 방식은 아니었습니다.
우여 곡절 끝에 6승을 달성했는데, 처음 2승 시에는 카드 50장을, 4승 시에는 카드 100장을, 6승 시에는 카드 150장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것 때문에 카드 도전에 참여했는데 보람이 있었네요. 보석 10개에 로얄 자이언트 카드 300장이라니! 개이득 :)
\
여기에다 카드 도전을 완료하게 되면 받게되는 상자는 덤입니다. 600 골드, 미니언 6장, 인페르노 타워 2장, 박쥐 17장으로 보상이 특별히 좋거나 하지는 않지만 덤이니까 그러려니 하시면 됩니다. 아마 지금은 로얄 자이언트가 끝난 것으로 알고 있는데, 다음에 또 로자 카드가 뜬다면 또 도전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