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부동산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모바일 사용법

by 원모어 2020. 4. 14.

청주 또는 충청권에 계신 분들께서 구인구직 정보를 찾으실 때 참고 할 수 있는 내용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모바일에서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보는 방법입니다. 최대한 쉽게 설명드리고자 하니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교차로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앱을 설치해본 경험이 있으시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교차로'를 검색하신 후 설치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잘 모르시겠다면 아래의 링크를 누르시면 앱을 설치할 수 있는 화면으로 바로 이동하는데 여기에서 '설치'를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설치가 완료된 후 아래와 같이 '열기' 버튼이 눌러서 앱을 실행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cross.kyocharo&hl=ko

처음 교차로 앱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교차로선택' 화면이 뜹니다. 여기에서 '충청권'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그러면 충청권 주요 지역의 목록이 보이는데요. 약간 아래 쪽으로 내려 보면 '청주교차로'가 보입니다. 청주시 뿐만 아니라 청권군, 진천군, 연기군까지 포함해서 구인구직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청주교차로 첫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 중에서 가운데 부분에 신문줄광고 부분이 있는데요. 여기에서 원하는 정보를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구인/구직'을 눌러보겠습니다.

그러면 청주교차로 구인구직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구인/구직 ▶ 구인-배달직 ▶ 치킨, 피자, 야식배달을 눌러봤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선택된 정보가 표시됩니다. 이런 방식을 이용해서 원하는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혹시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문의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