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클럽 컬처 멤버십 블루 등급은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상품입니다. 카페, 베이커리, 푸드 및 뷰티스토어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회비를 제외하고도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후회는 없으실 테니 잘 살펴보시고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웰빙클럽 컬처 멤버십 블루 등급
웰빙클럽 컬처 멤버십 블루 등급은 월 5,000원의 회비로 3회의 제휴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시설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3,000원 이상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니 단순 계산으로도 9,000원 결제 후 회비를 제외하면 4,000원의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웰빙클럽 블루 등급 - 카페
우선 카페[전국] 혜택은 이디야, 폴바셋, 공차, 배스킨라빈스, 빽다방, 더벤티, 요거프레소, 쥬씨, 엔제리너스, 메가MGC커피의 모든 지점을 1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메뉴는 브랜드마다 다르지만 폴바셋 아메리카노, 공차 블랙밀크티+펄,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가 4천 원 중반대로 혜택 금액도 좋고 맛도 좋은 것 같습니다.
카페[지점]는 카페[전국]와 별도로 지역별로 제휴된 특정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투썸플레이스 교보타워사거리점, 파스쿠찌 잠실역점 등이 있습니다. 각 매장마다 가능한 혜택이 조금씩 다르지만 아메리카노 정도는 가능합니다.
웰빙클럽 블루 등급 - 베이커리 & 푸드
베이커리와 푸드는 통합 한도로 적용됩니다. [전국]으로 구분된 브랜드는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맥도널드, 롯데리아, 이삭토스트, 샐러디로 3,000원 또는 5,000원 할인 바코드를 생성해서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5,000원 할인 바코드는 추가 이용료 2,000원 결제 필요)
푸드[지점]의 경우 빕스(VIPS) 반포점, 도곡점 등 일부 지점이 제휴되어 있는데, 할인금액이 1만 원으로 괜찮은 편이어서 이용가능한 거리에 있다면 가장 효율적입니다.
웰빙클럽 블루 등급 - 영화/공연, 사우나, 뷰티스토어, 이색카페
영화는 메가박스와 롯데시네마에서 일반영화 5,000원 관람, 공연은 클립서비스에서 최대 80% 할인 + 1만 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이색카페는 미스터힐링 주요 지점 위주로 제휴되어 있으니 웰빙회원가 6,000원에 이용해 보셔도 좋겠습니다.
사우나는 제휴된 업장이 많지는 않지만 생각보다 꽤 있어서 여유가 있는 날에 찾아가 보시면 만족스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뷰티스토어는 제휴된 일부 네일숍, 피부 클리닉, 미용실 등이 있으나 그 수가 많지 않아서 원활한 이용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