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캠핑 갈 때 자충매트는 필수 아이템이 됐습니다. 특히 쾌적한 잠자리를 위해 점점 두꺼운 자충매트를 찾다 보니 바람빼기도 어려워졌는데요. 그래서 에어펌프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어서 좋은 제품을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다이소 미니 에어펌프
자충매트 에어펌프로 바람빼기에 좋은 제품으로 가장 먼저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은 다이소 미니 에어펌프입니다. 가격은 단돈 5,000원으로, 맥스 펌프를 생산하는 플렉스테일기어에서 제조한 에어펌프입니다.
AA 배터리 4개로 최대 40분간 작동이 가능하며, 상황에 맞게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4가지 노즐과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놀이용 튜브 정도는 가볍게 바람을 넣고 뺄 수 있으며, 더블 사이즈의 자충매트도 10분 내에 바람빼기가 가능합니다.
단, 제품이 작고 배터리 용량도 한계가 있기 때문에 다이소 미니 에어펌프로 끝까지 바람빼기보다는 70% 정도는 다이소 미니 에어펌프의 도움을 받고 나머지는 본인의 손과 폐를 이용하는 방식을 추천드립니다.
수류탄 에어펌프
수류탄 에어펌프도 자충매트 바람빼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수류탄처럼 생긴 모양 때문에 인기가 많은 제품인데, 성능도 이름값을 합니다. 가격은 2만 원대부터 4만 원대까지 다양합니다.
제품마다 다소 차이는 있지만 220V 전원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방식이 대부분이고, 다이소 미니 에어펌프보다 다양한 노즐이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호스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상황에서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검증되지 않은 중국산 싸구려 제품도 일부 있기 때문에 반드시 KC 인증이 완료된 제품을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더블 자충매트 2개를 연속으로 바람빼기도 무리 없이 가능했습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