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풋샴푸 효과 및 추천

by 원모어 2023. 5. 27.

풋샴푸 효과 및 추천
풋샴푸

 

최근 풋샴푸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발을 신경 쓰는 사람이 그렇게 많은지 의문을 가질 수도 있을 텐데요. 풋샴푸는 발 씻을 때 말고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과연 어떻게 사용할 수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풋샴푸 효과

풋샴푸의 가장 큰 효과는 깨끗한 발입니다. 발냄새나 무좀 등은 발에서 나는 땀으로 인한 축축함이 가장 큰 원인을 차지합니다. 그래서 깨끗하게 씻어주고 건조하게 유지하는 게 관건인데요.

 

발을 풋샴푸로 씻으면 그냥 물이나 비누로 씻는 것보다 발각질이 완화되고, 항균 효과도 있습니다. 따라서 발을 깨끗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발냄새 제거 효과도 있습니다. 풋샴푸 자체에 향도 꽤 있는 편입니다.

 

 

풋샴푸로 청소하기

풋샴푸는 발뿐만이 아니라 각종 얼룩과 찌든 때 제거에도 탁월합니다. 대표적으로 주방후드 기름때, 면 소재에 고추장/간장 양념이 묻었을 때 풋샴푸로 세척해보면 정말 효과가 좋습니다. 특히 곰팡이 제거에도 아주 효과적입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강력한 풋샴푸로 발을 씻으면 건강에 괜찮을지 걱정이 되실 수도 있을 텐데요. 하지만 풋샴푸는 인체 세정에 사용할 수 있는 성분으로 생산되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하다고 합니다.

 

 

풋샴푸로 바퀴벌레 잡기

풋샴푸의 숨겨진 효과는 바로 벌레잡이에 탁월하다는 것입니다. 특히 바퀴벌레 잡을 때 그 진면목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바퀴벌레를 마주쳤을 때 풋샴푸를 뿌려주면 바퀴벌레가 쉽게 도망가지 못합니다.

 

항간에는 바퀴벌레에 풋샴푸를 뿌리면 모공이 막혀서 죽는다는 소문도 있지만 이런 얘기는 어느 정도는 걸러서 들으시는 게 좋겠습니다. :)

 

 

이렇게 다방면으로 활용도가 높은 풋샴푸는 아래 링크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인센스 스틱 폐암 등 부작용 정리

인센스 스틱은 연소하면서 향과 연기를 방출하는 제품입니다. 집안 냄새를 제거하거나 심신 안정을 목적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실외 활동 비중이 줄어들고, 실내 활동이 늘면서

lifepedia.tistory.com

 

축농증 코세척 통해 약물치료 돕기

부비동이란? 우리 얼굴에는 ‘부비동’이라는 조직이 있습니다. 안면부의 콧구멍이 인접해있는 뼈 속 빈 공간으로, 아래 그림과 같이 눈 위(이마굴), 눈 중간(벌집굴), 귀 앞(나비굴), 코 옆(위턱

lifepedi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