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부동산

워드마스터 수능2000 시험지

by 원모어 2019. 11. 16.

학교나 학원에서 교재로 쓰는 것도 아닌데 모두가 들고 다니면서 본다는 이투스북의 워드마스터 수능2000 입니다. 겉표지 색깔도 주황색이라서 다른 책이나 문제집에 비해서 눈에 띠는 편인데 모두가 들고 다니니 나만 없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산다기도 하죠. 크기도 큰 편이 아니라서 사람들이 많은 버스나 지하철에서 한 손으로 보기에도 불편하지 않습니다.

 
 

DAY 01부터 DAY 50까지 매일 하나씩 50일 동안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일 시작 부분에 Previous Check가 있어서 공부할 단어를 전체적으로 체크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단어별 철자, 발음기호, 뜻, 예문, 예문해석 및 동의어/반의어가 설명되어 있어서 알차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이후 Review Test를 통해서 공부한 단어를 제대로 외웠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테스트 후에는 Study More 코너를 통해서 수능시험에 나오는 중요한 숙어 등을 추가로 공부할 수 있는 것이 워드마스터 수능2000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책을 한 번 다 보고 나서는 단어만 별도로 정리해서 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워드마스터 수능2000의 단어를 별도로 정리한 PDF 공유드리겠습니다. 손으로 정리하면서 위우는 것도 좋겠지만 프린터 해서 자주 보고 여러 번 풀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공부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word+master+수능2000+영한+시험지.pdf
0.09MB

 
 

댓글